absense of urine
NYLIFE 2018. 5. 18. 07:47

오늘 드라마 보다가 빵 터진 장면이 있는데

브루클린에서 일하는 경찰들이 자기들끼리 숲속에 있는 외딴 집으로 여행을 가는데
운전하던 사람이 운전하다가 깜짝 놀라서 질문을 한다

헐 이 냄새 뭐야?

그랬더니 대답이 absense of urine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 지금 내가 탄 지하철도 뭔가 한국 오래된 유원지 화장실에서 날 법한 지린내가 나고 있으니
브루클린에서 경찰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놀라울 수 밖에!

아 날씨가 좋아지는 건 좋은데 냄새는 제발 ㅠㅠ
하루에 한번씩 청소 좀 해주면 좋겠당

: